애너하임 힐스의 사랑받는 레스토랑

애너하임 힐스의 사랑받는 레스토랑

애너하임 힐스의 사랑받는 레스토랑

애너하임 힐스의 사랑받는 레스토랑 라인의 여섯 번째 위치인 El Cholo가 내일 문을 엽니다! 원래 El Cholo는 1923년부터 로스앤젤레스에 설립되었으며(가을에 90주년을 맞이합니다!), 레스토랑은 전반적으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 다른 위치를 열면서 잘 쇠퇴했습니다. Los Angeles 시내, La Habra, Irvine, 심지어 Santa Monica 에서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멕시칸 레스토랑의 목록에 Anaheim Hills를 추가하세요. 이 레스토랑은 오랜 시간의 요리법을 만들어내고 우리의 배를 진정성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Duc 와 나는 운 좋게도 3월 18일 (내일) 에 개장할 예정인 이 여섯 번째 장소를 살짝 엿볼 수 있도록 초대받았습니다 .

우리 주변의 목공 소리와 마무리 손질 소리는 El Cholo가 설정하려고하는 것처럼 보이는 분위기를 억제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동일한 스타일과 분위기가 여기에서 복제될 뿐만 아니라(결국, 그들은 수년 동안 동일한 디자이너/계약자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 음식은 최근 Chef의 발표로 여러분이 알고 사랑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할 것입니다. El Cholo의 브랜드 총괄 셰프인 Felix Salcedo. 이 새로운 El Cholo는 모든 적절한 장소에 색상이 있으며 손님이 캐주얼 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실내 파티오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8,500평방피트의 공간에서 425명의 사람들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인 다이닝 공간의 높은 아치형 채광창과 목재를 많이 사용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기류도 아름답고 친근한 밝은 색상 배열이었습니다.

우리는 El Cholo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Newport Beach의 Cannery와 La Habra의 The Cat & Custard와 같은 인기 식당을 포함하는 Salisbury Family 레스토랑 비즈니스(RBI Inc.)의 주요 소유자인 Ron Salisbury를 직접 만났습니다. 음식 시음회를 기다리는 동안 LA 레모네이드 또는 유명한 마가리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MAAF에서 두 명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둘 다 시도했는데 맛있었습니다! LA 레모네이드는 확실히 일종의 성인 레모네이드로 보일 수 있으며 마가리타는 예상과 약간 다르게 제시되었지만 입술을 때리는 설탕 / 짠 맛의 적절한 양이었습니다. Carmen’s Original Nachos(1959 – 숙성된 체다 치즈 포함), 치킨 Chimichangas(1967 – 수제 토르티야), Burrito Dorado(1977 – 칠리 콘 카르네 포함), 숙성된 체다치즈와 조림 토마토 소스)가 나와서 크기와 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슈퍼 치즈와 슈퍼 필링 – 더 많이 나올 것이라고 믿기 어려웠습니다! Duc는 내가 추측하는 chimichangas를 특히 좋아했는데 튀긴 성질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부리또가 꽤 육즙이 많고 맛있었다.

다음은 치즈 엔칠라다와 롤 비프 타코로 구성된 가장 많이 주문한 메뉴인 콤보 #1입니다. 우리는 또한 Black Creek Cheddar Cheese Enchilada, Rolled Beef Taco, Chile Relleno & Roasted Pork Tamale의 인상적인 배열인 역사의 맛 접시를 얻었습니다. 나는 특히 타말레가 전체적으로 질감 때문에 모듬 접시에서 가장 좋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15 미만의 가격으로 모든 것을 조금씩 먹고 싶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훌륭한 접시입니다. 내가 밤에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Blue Corn Enchiladas(1986 – 파란색 옥수수 토르티야에 싸인 엔칠라다에 절인 닭 가슴살, 모두 토마틸로 소스와 사워 크림 및 아보카도 장식)이었습니다. 치킨의 마리네이드가 감칠맛과 육즙을 더해주었고,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가 눈으로 장난스럽게, 입으로 옥수수 맛을 더했습니다. 콩과 쌀이 들어간 모든 요리는 완벽하게 만들어 보세요. 나는 스페인 쌀을 많이 사랑하고 그들에게서 멀리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모든 과카몰리는 “몰카제테 스타일”로 나왔습니다.

더 이상 먹을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서빙되고 있었습니다! 내가 정말로 즐겼던 것은 요청하면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 외 항목(요청하면 좋아할 것입니다!) – Southwest 치킨 샐러드입니다. 매콤한 구운 닭고기 조각이 입안을 맴도는 이 샐러드는 라임 실란트로 혼합물을 얹은 가볍고 상쾌합니다. 또띠아 스트립은 또한 로메인 상추가 반드시 하지 않는 식사에 필요한 소금 위기를 제공합니다. 나는 확실히 이것과 같은 것을 주문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고기가 완벽하게 부드럽고 반주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필레 타코(Molcajete Salsa, 실란트로 쌀 및 검은콩을 곁들인 수제 옥수수 토르티야 3개)를 다시 시도합니다. 고수 쌀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녹색 봄의 기분 좋은 미묘한 맛을 가지고 있었고, 그리고 살사는 갓 만든 옥수수 토르티야 위에 필레를 얹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사했습니다. 테이블 전체가 이것들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애너하임 힐스의 사랑받는 레스토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