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Asitz 산으로 탈출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Asitz 산으로 탈출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Asitz 산으로 탈출

저녁 9시가 조금 넘었고, 나를 둘러싸고 있는 푸르른 산 안장 뒤로 마지막 태양이 시들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증류한 식힌 슈냅스 한 잔을 홀짝이며, 하지에 건배를 올립니다. 세계에서 일년 중 가장 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놀라운 기회입니다.

약간의 경고와 함께 하늘은 오늘의 Asitz Mountain의 마지막 공연인 제비꽃과 귤의 색조로 빛납니다.

이 진정한 고요함, 부드러운 소리, 풍경, 성찰의 절정은 봄의 끝자락에 있는 나의 집이었습니다. Adriana Franza의 작품은 우뚝 솟은 소나무 사이로 나를 안내했고, 오케스트라는 산장에서 명상에 대한 사운드트랙을 제공했으며, 과일과 요구르트와 같은 지역 농산물을 판매하는 유기농 자판기는 ‘자연의 영화관’으로 하이킹을 계속할 수 있는 풍미를 제공했습니다.

오스트리아 알프스에 대한 생각은 종종 스키를 탄 곤돌라의 가루처럼 새하얀 풍경을 떠올리거나, 슬로프 사이의 산장에서 거품과 맥주를 즐기는 쌀쌀한 오후를 떠올리게 하는 반면, 따뜻한 달은 그들만의 초대로 다가옵니다.

다른 겨울 전용 목적지와 달리 오스트리아의 산은 여름에도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예, 이 경우 “음악 소리와 함께”라고 말하면 영화 진부한 표현보다 사실을 말하게 될 것입니다.

감각의 산, Asitz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오강(Leogang) 산맥과 동부 알프스(Eastern Alps)의 일부에 껴안고 있는 아시츠(Asitz)는 아마도 가장 상징적인 곳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오스트리아, 특히 잘츠부르크 (아시츠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주)는 음악, 예술, 창의성 및 모든 문화적인 것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오랫동안 유명해 왔습니다.

모차르트의 발상지인 이 도시는 종종 클래식 음악 공연의 중심 무대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교회 첨탑과 도시의 자갈길 너머에는 잘츠부르크 주변의 눈부신 호수, 들쭉날쭉한 봉우리, 느린 삶의 속도가 있습니다.

이 길고 찬사를 받는 문화 역사가 이 지역 주민들의 핏줄을 타고 흐르면서 예술에 대한 열정이 산꼭대기와 높은 곳까지 바깥쪽으로, 그리고 실제로 위쪽으로 흘렀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he Asitz가 현지에서 Berg der Sinne (감각의 산) 으로 알려진 데는 이유가 있으며 , 늦은 봄부터 초가을까지 긴 여름 기간 이 방문하여 활동적인 문화 휴식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Asitz는 여러 날에 걸친 하이킹이나 강렬한 경사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끔찍한 슬로건 없이 자연 속에 몸을 담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Leogang Saalfelden의 주변 산에서 길고 힘든 하이킹을 선택하거나 곤돌라(현지 관광 카드로 무료)를 타고 산 정상까지 올라가 예술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땀을 흘리지 않고 전망과 고산 요리법. Asitz는 진정으로 모두를 위한 산입니다.

콘서트의 여름

TONspuren 콘서트는 6월 말부터 8월 초까지 매혹적인 청중을 세레나데로 만듭니다. 부분적으로는 무대에 오르는 가수와 현악기의 유순한 음색 때문이지만 주로 마법 같은 설정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공연자들은 Asitz의 가장 높은 봉우리 근처 호숫가 무대의 들쭉날쭉한 봉우리를 배경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음악 소리가 산을 살아나게 하고 흘러나와 아래 계곡에 메아리칩니다.

가깝고도 먼 곳에서 온 최고 수준의 공연자들이 매년 이 광활하면서도 친밀한 환경을 장식하며 여름에 오스트리아로 모험을 떠나야 할 또 다른 이유를 제공합니다.

TONspur 제도의 편안한 소리

봄부터 가을까지 일정이 여름 콘서트 일정을 따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프라이빗 공간에서 전년도의 공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소수에 불과한 혁신적인 TONspur 섬은 Asitz 산에서 가장 경치 좋은 지점 주변에 점재되어 있습니다. 이 나무 오두막은 산, 구름, 계곡, 호수의 풍경을 담고 있으며, 내부에 있는 라운지 침대를 데크 위로 펼쳐서 햇볕을 쬐거나 지붕과 벽으로 보호하여 외부 요소를 피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녹음된 콘서트가 조용히 반사되어 머리 받침의 스피커에서 흘러나옵니다. 나는 다양한 사운드 트랙에 대한 파노라마를 생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아마도 그 시간이 나를 오스트리아의 이 구석과 사랑에 빠지게 만든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Cinema of Nature에서 대자연의 공연을 감상

스크린과 스트리밍의 세계에서 우리는 ‘한 편의 에피소드만 더’라는 함정에 쉽게 빠질 수 있고, Cinema of Nature에서는 디자이너들이 바로 당신이 하길 원했던 것입니다.

게으른 끈으로 매달린 해먹 침대나 기대어 앉을 수 있는 나무 의자에서 편히 누워 쇼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평면 스크린이나 프로젝션이 없으며 산봉우리와 잘펠덴(Saalfelden) 및 레오강(Leogang)의 작은 마을 너머로 순수한 보기만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잠시 멈추고 우리 앞에 있는 것을 감상하는 것을 잊어버리곤 합니다. 그러나 대자연이 매일 독특한 쇼를 펼치는 이 하늘 전망대에서 당신은 대자연의 가장 단순한 즐거움을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아트 트레일 하이킹

정상과 중간 곤돌라 정류장을 연결하는 여름 Asitz 아트 트레일은 우뚝 솟은 소나무 숲 사이로 영감의 여행을 선사합니다.

올해의 설치는 이탈리아 예술가 Adriana Franza의 호의로 이루어졌지만 매년 다른 예술가가 참여합니다. 트레일을 위아래로 따라가다 보면 때때로 스키 리프트가 위에서 미끄러지듯 지나갈 때 그늘진 벤치가 있어 휴식을 취하고 공터에서 그림을 감상하면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물에 반사

Asitz에는 두 개의 인공 호수가 있으며 설치 예술로도 사용됩니다. 높이 지점에 있는 십자가 또는 그 너머를 바라보는 TONspur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가장 높은 곳은 구름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주변의 극적인 내리막이 계곡 위 높이 떠 있는 호수처럼 나타납니다.

중간 역에 더 가까운 두 번째 호수는 ‘Peaceful Water’라고 불리며, 나무 예술 설치물과 많은 좌석이 둘러싸고 있는 수정처럼 맑은 탁구입니다.

현지 학생들이 디자인한 나무 그네와 벤치에 앉거나, 상쾌한 물에서 발을 식히거나, 계곡과 캐러멜 얼룩이 있는 소를 바라보며 호수를 일주하거나, 당신은 확실히 내면의 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물에 의해.

알프스의 향기와 풍미를 들이마셔보세요

중간 역 바로 앞에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 공간이 있어 교육과 도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정원에서 나는 산초와 식물의 유쾌한 향기는 계곡 기슭으로 내려가기 전에 완벽한 마무리를 만듭니다.

The Asitz Mountain 정상에서의 모험 체험

아드레날린 중독자와 모험적인 킥을 혼합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름의 Asitz는 당신을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예술 산책로와 쉬운 하이킹 외에도 산과 마을 사이의 인근 알프스를 가로지르는 인상적인 산책로 네트워크가 있지만 The Asitz 자체를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극단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

Asitz의 명성에 대한 가장 광범위한 주장 중 하나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Epic Mountain Biking 공원입니다.

Asitz를 훨씬 넘어 뻗어 있는 이 곳은 여러 봉우리를 지나는 약 80km의 트레일을 덮고 있습니다. 트랙은 산의 측면에서 다양한 등급과 강도의 트랙을 뛰어내려 경기에 사용됩니다. 많은 경로에서 기술적이고 도전적인 조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내내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을 동반합니다.

날여우를 타고 날아오르다

The Asitz에 새로 추가된 XXL Flying Fox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르고 빠른 것 중 하나입니다.

거의 150미터 높이에 있는 산을 뛰어 넘고 이 1,600미터 로프 라인을 따라 극한의 속도로 질주하여 아드레날린을 뿜어냅니다.

Asitz에서의 나의 시간은 정확히 내가 필요로 했던 것입니다. 잠시 멈추고, 재충전하고, 젊어지게 하는 곳.

나는 책을 통째로 읽었다. 나는 나의 전체 여행 가방을 풀었다. 나는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1시간을 보냈다. 저에게는 현대 유럽에서 이러한 기쁨을 허락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그 기쁨을 향해 나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곳을 찾는 것은 드뭅니다.

Asitz 산 꼭대기의 작은 오두막에서 Bach의 음악을 들으며 신선한 고산 공기를 들이마실 때 내가 느꼈던 것과 같은 내면의 평화를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예술과 모험이 충돌하는 진정한 자연 탈출입니다.

그것을 실현

숙박 장소, 여행 방법, 잘펠덴 레오강 및 아시츠 산을 둘러보는 방법.

아스티즈 산에 어떻게 가나요?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경우 오스트리아의 인스부르크 또는 잘츠부르크 공항이나 독일의 뮌헨 공항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공항들 중 어느 곳에서나 기차 로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기차로 더 지속 가능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런던에서 암스테르담까지 유로스타를 타고 잘펠덴에서 정차하는 야간 서비스인 알파인 익스프레스 로 갈아타세요.

아스티즈 산 근처의 숙박 정보

나는 평화롭고 나무로 덮인 Stockinggut Hotel에 머물면서 내 체류를 좋아했습니다. 저녁 식사 옵션이 있는 오스트리아 알프스 거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리조트처럼 느껴졌고 계곡의 전망은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곤돌라에서 산 정상까지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여기에서 내 숙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 거나 예약 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잘펠덴 레오강을 여행하는 방법

알프스에 있다고 상상할 수 있지만 자동차가 필요하지만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좋은 여행을했습니다. 시내버스, 기차, 곤돌라 연결이 잘 되어 있고, 지역카드(스타킹굿 등)로 가입한 숙소에 묵으면 현지의 모든 대중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어디로 갈까요?

잘츠부르크에서 긴 주말을 보내거나 잘츠부르크에서 긴 주말을 보내 거나 인스부르크와 티롤을 향해 서쪽으로 가면서 잘펠덴 레오강에서 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들을 탐험하면서 오스트리아 여행을 계속하세요 .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Asitz 산으로 탈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