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폴리네시아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the Hilton Moorea는 수정같이 맑은 물과 장엄한 위치에 절대적으로 반했던 2018년 첫 방문 이후 우리 마음에 가깝고 소중한 곳입니다.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가장 호화로운 리조트는 아니지만 손님들은 직원들과의 진정한 교류와 휴가를 위한 멋진 배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기대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위치

극적인 산, 멋진 일몰, 눈으로 볼 수 있는 곳까지 뻗어 있는 장엄한 블루 라군 사이에 있는 Hilton Moorea는 Moorea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최고의 위치 중 하나입니다. 멋진 위치로 인해 수상 방갈로에서 매일 일출 과 일몰 을 볼 수 있습니다 .

호텔은 항구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개인 교통편의 경우 편도에 약 40-50달러, 공유 교통편의 경우 30달러가 소요됩니다. 힐튼은 환승을 직접 고용하는 것과 동일한 비용이 드는 몇 가지 환승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건물은 수년 동안 문을 열었기 때문에 수중 공사가 없었고 풍부한 산호와 해양 생물이 번성할 수 있었습니다. 수상 방갈로 바로 아래와 리조트 주변에는 Moray 뱀장어, 물고기, 상어, 가오리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Moorea의 대부분의 투어는 또한 호텔의 부두에서 바로 출발하므로 섬의 편리한 출발 지점이 됩니다.

로비 및 체크인 경험

우리는 오후 3시경 숙소에 도착했고 즉시 수상 방갈로에 체크인할 수 있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서비스는 훌륭했고 프론트 데스크 에이전트는 매우 친절하고 참을성이있었습니다. 불행히도 Hilton은 벨 서비스와 환영 음료용 유리 제품과 같은 여러 현장 서비스를 제거했지만 호텔은 예전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라스틱 컵에 파인애플 주스를 제공했는데 에이전트는 이에 대해 매우 사과했습니다. 에이전트는 호텔의 편의 시설, 시설 및 어디로 가야하는지,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매우 자세한 설명을 받았습니다.

체크인 직후 경비원이 우리를 수상 방갈로로 데려가 숙박을 즐겼습니다.

객실

Hilton Moorea는 수영장이 있는 정원 객실, 석호를 향한 부분적인 수상 방갈로, 수상 빌라 등 몇 가지 유형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정원이 보이는 방도 있지만 주로 환승실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정원 객실은 가장 프라이빗하지만 외부 전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영장이 있는 정원 방과 수상 방갈로 사이에서 숙박을 나눴습니다. 이 루트로 가실 분들은 여행 후반부에 꼭 오버워터 예약하세요 🙂

우리는 아름다운 석호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수상 방갈로에 있었습니다. 약 650제곱피트 크기의 이 객실은 킹침대, 휴식 공간, 미니바, 별도의 욕조가 있는 대형 욕실, 수영 플랫폼이 있는 야외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일한 진정한 개인 수상 방갈로는 엔드 캡 또는 파노라마 뷰 방갈로입니다.

방은 확실히 낡았고, 내부에는 실제로 실외용 가구인 것으로 추정되는 크고 무거운 가구가 있고, 실외용 가구에는 더 이상 쿠션이 없어 오랜 시간 누워 있기가 불편합니다. 가구 내부를 회색으로 칠해 모던한 느낌을 주기는 했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돼지에 립스틱을 바르는 것과 같았습니다.

즉, 방은 매우 넓고 맥주, 물 및 청량 음료가 매일 무료 미니바에 채워져 있습니다. 훌륭한 커피를 만드는 네스프레소 스타일의 기계가 있으며 포드는 매일 리필됩니다(항상 추가 요금 없이 추가로 요청할 수 있음).

욕실에는 멋진 대형 레인 샤워기, 독립형 발톱 발 욕조 및 Crabtree & Evelyn 제품이 있습니다. 욕실에서 침실로 통하는 통로가 있지만 욕실에서 프라이버시를 원하면 롤러 블라인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석호에 대한 액세스는 훌륭하며 우리가 본 대부분의 손님은 하루 종일 수영 플랫폼에서 어슬렁어슬렁 거닐고 석호 주변에서 스노클링을 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안내를 받아 햇볕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우리의 긴 의자를 수영 플랫폼으로 가져왔습니다.

전반적으로 객실은 호화로운 숙박 시설 시장에 다시 진입하기 위해 큰 새로 고침을 사용할 수 있지만 편안하고 완벽하게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조용합니다.

서비스

전반적으로 Hilton의 직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하고 정통하며 친절했습니다. 서비스는 5성급 호텔의 세련미가 부족하지만 이 중 많은 부분이 호텔의 상당히 심각한 인력 부족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웨이터를 지원하는 유지 보수 직원과 벨맨 역할을 하는 경비원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참여한 직원들은 손님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직원들과 아주 좋은 상호 작용을 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완벽한 영어를 구사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우리 가까이 또는 옆에 있는 사람들이 약간 다른 경험을 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잊어버린 음료, 잊어버린 식사 등,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꽤 맞을 수도 있고 놓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팁은 힐튼에 대한 지난 여행에서 매우 기대되었던 것이지만 이번 여행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얻은 것은 직원과 상호 작용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것 같았습니다. 단순히 타히티어로 감사(ma ru ru) 또는 작별(na na)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들에게 세상을 의미했고 갑자기 그들은 더 이상 당신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함께한 손님을 위해 계속해서 갈 것이고 우리는 이것을 여러 번 느꼈습니다.

우리는 또한 힐튼 골드 등급으로 인해 우리 방에서 와인 한 병과 달콤한 간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샤르도네 이외의 것을 제공하는지 물어보기 위해 전화했을 때 이것이 좋은 터치라고 느꼈습니다. 대신 나에게 장미꽃을 보냈는데, 나는 그들에게 아주 좋다고 느꼈다. 당신이 대안을 요청하거나 단순히 기본적인 질문을 할 때 서비스가 무례하고 지쳐 있는 것이 너무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 요청을 더 잘 처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턴다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과거에 그들이 가지고 있던 편의 시설이었기 때문에 실망스러운 발견이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힐튼의 기업 정책이 팬데믹 종료와 함께 업데이트되면 수요를 지원하기에 충분한 직원을 고용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일찍 도착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사람들이 매우 일찍 체크인하는 날에는 레스토랑 밖에 멋진 아침 식사 테이블을 차려 놓았습니다. 체크인 시간 전에 도착한 사람들에게 좋은 제스처였습니다.

식사

전반적으로, 우리는 특히 Poisson Cru(세비체와 같은 현지 날 생선) 또는 구운 생선과 같은 현지 요리를 주문할 때 Hilton의 식당을 정말 즐겼습니다. 우리는 5 성급 요리를 찾을 때 메뉴를 더 제한적으로 만들 수있는 전통 요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rii Vahine

Arii Vahine은 구내 조식 레스토랑입니다. 힐튼 골드 이상은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계란, 팬케이크, 과일, 구운 식품과 같은 미국 요리 및 라면과 같은 일부 아시아 옵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힐튼이 프렌치 폴리네시아 여행 내내 머물렀던 호텔 중 최고의 오믈렛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았고 아침 식사는 꽤 일관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글루텐이없는 구운 식품과 다양한 과일과 주스를 먹었습니다.

Rotui Bar & Grill

우리는 Hilton에서의 지난 밤에 Rotui Bar & Grill을 시도했고 우리는 그들의 현지 요리를 정말 즐겼습니다. Rotui 메뉴 또는 Arii Vahine 메뉴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두 가지 다른 메뉴에 비슷한 요리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이며 도착하면 둘 다 제공합니다.

Poisson Cru는 환상적이며 가격은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와인과 맥주는 6-9 USD 사이이며, 우리는 이것이 수용 가능한 것 이상이라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시도하지 않았고 폴리네시아 요리를 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oatea Bar & Creperie

크레페리는 숙소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음식이 아주 맛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그릴에서 날아가는 경향이 있는 조명과 기름 덕분에 레스토랑 주변의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 상어가 있습니다. 짭짤하고 달콤한 크레이프는 훌륭했으며 마른 하드 사이다 한 병과 함께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Hilton은 매일 5시부터 6시 30분까지 바에서 해피 아워를 갖고 있으며 2:1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칵테일이 20-25달러 사이이기 때문에 칵테일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좋은 거래입니다.

우리가 경험한 한 가지 이상한 점은 수돗물 제공을 거부한 것입니다. Moorea의 수돗물은 완전히 마실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서버는 수돗물을 마시고 얼음도 수돗물에서 나옵니다. 설명은 “기업 정책”이며 우리는 이것이 물 한 병당 추가로 4-6달러를 지출하도록 보장하는 더 많은 방법이라고 느꼈습니다. 호텔이 어떤 이유(건강 또는 기타)로 수돗물 허용을 거부하는 경우, 호텔이 투숙객에게 무료 물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우리의 전문가적 의견입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은 특히 현지 요리를 고집할 때 매우 좋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가 돌아올 때 메뉴에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맛있는 폴리네시아 음식을 더 많이 포함하기를 바랍니다.

시설

숙소는 무료 스노클링, 패들 보드, 카약을 제공합니다. 손님은 여행을 시작할 때 스노클과 지느러미를 집어들고 마지막에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상 방갈로에 머물고 갑판에서 곧바로 스노클링을 할 때 특히 재미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부두 근처의 호텔 옆에 스쿠버 센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트 스키와 같은 유료 활동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제트 스키를 통해 완벽하게 평평한 석호를 탐험하는 많은 손님을 보았습니다.

Moorea의 많은 투어는 Hilton의 부두에서 출발하므로 Hilton은 섬을 탐험하기에 매우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구내에 스파가 있지만 현재 메뉴가 극히 제한되어 있으며 한증막, 사우나 등의 시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oorea를 위한 매우 큰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Sofitel과 같은 일부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없으므로 이것은 좋은 터치입니다. 숙소 건너편 테니스 코트 옆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건물에 두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수영복, 자외선 차단제, 의류를 판매하는 캐주얼 매장과 고급 진주와 보석을 판매하는 로버트 완 매장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상점이 많지 않아 호텔에서 몇 가지 물건을 샀고 합리적인 가격을 찾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설은 약간 노후화되었지만 수영장, 활동 등과 같은 편의 시설과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확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스타일

힐튼에는 우리가 사랑하는 많은 요소, 특히 호텔의 원래 타히티 특징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은 방의 가구를 현대 적인 회색 톤으로 칠하거나 현대 조명기구. 이것은 호텔에 매우 충돌하는 스타일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타히티 문화를 지우려고 하기보다는 현지 환경과 현지 장인을 활용하여 타히티 문화를 도입했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장식용 베개를 제거하고 멋진 금속 해변 의자를 값싼 파란색 플라스틱 의자로 교체하고 야외 좌석에서 쿠션을 제거함으로써 “업데이트”되기보다는 조금 더 무균 상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더 많은 타히티 스타일로 돌아가서 그들이 사용했던 방에서 그 지역 에너지의 일부를 되찾기를 바랍니다.

전체

힐튼 무레아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5성급 호텔인가요? 아니요. 그러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멋진 해변과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Moorea에서 유일한 리조트 중 하나이며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회사 수준의 경쟁이 없기 때문에 그들이 월계관에 약간 쉬고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위치, 직원 및 놀라운 석호를 좋아합니다.

Moorea에 다시 오는 것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이곳은 우리의 달콤하고 사랑받는 섬이며 정말 마법과도 같습니다. Moorea의 사람들, 풍경 및 석호는 진정으로 우리가 경험한 것 중 가장 장관이며 우리는 계속해서 몇 번이고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단점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폴리네시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