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vino Wine Pub

Calivino Wine Pub

 

Calivino Wine Pub

“와인펍? 저게 뭐야?”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레스토랑의 개업을 처음 맡았을 때 같은 질문을 던졌다. 나는 전에 두 단어가 함께 사용된 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그 조합은 흥미로웠습니다. Calivino Wine Pub 은 2014년 5월 10일에 문을 열었지만 이미 단골 손님이 있는 것 같습니다. Angel Stadium 근처에 있으며 Subway 및 Hooters와 같이 근처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다른 식당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지역 사회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Anaheim이 실제로 갖지 못한 장소, 즉 좋은 음식과 괜찮은 와인 리스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느 날 우리는 소유자 Daniel Bradley를 만나 발굴지를 확인하고 무엇이 Calivino를 이미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수다방으로 만들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들렀습니다.

의도적으로 기이 한 공간 인 Calivino는 테이블, 의자 및 바가 내부에있는 친절한 넓은 거실의 느낌을줍니다. 뒷쪽 한쪽 모서리는 주방 문 자리를 차지하고 나머지 3개 모서리에는 테이블에 앉기를 꺼리는 손님들을 위해 낮은 커피 테이블이 있는 곡선형 라운지 가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벽을 따라 낮은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에는 바 좌석이 있는 높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약 50명 정도의 수용인원으로 보였고, 생맥주 탭 손잡이로 둘러싸인 전형적인 바 대신에, 이것은 푸어러를 위한 화려하고 세련된 와인 랙 벽을 특징으로 했습니다(정말 와인을 바텐더인가.. .?) 도달합니다. 이름의 “펍”쪽에 더 기울어지게 만든 것은 흑인, 목재, 캘리포니아 프라이드 및 골동품으로 기울어진 장식이었습니다.

우리가 살펴본 메뉴에는 Bites, Plates, Sweets라는 섹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와인 목록은 빨강, 흰색, 스위트, 스파클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전채는 Bacon-Wrapped Dates 이지만 우리는 조금 덜 일반적인 것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주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시금치 완탕 (8달러 – 파르메산 치즈가 든 크림 같은 어린잎 시금치)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주머니에 튀긴 음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꽤 채워졌고 대부분의 장소가 칩과 함께 제공되지만 더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공되는 시금치 딥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완탕 껍질은 튀겨서 바삭 바삭하지만 내부의 끈적 끈적함이 물기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도 그들의 치즈 플래터 에 갔다($12 – 3개의 모듬 치즈) 가용성에 따라 교체됩니다. 우리가 선택한 날에는 스모크 고다, 블루 치즈, 브리가 선택되었습니다. 맛있는! 특히 접시에 말린 건포도가 반주로 제공되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에피타이저와 짝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손님들에게 소형 물병에 담긴 3개의 회전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매일의 적포도주 비행 라인업($14)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 와인 비행도 있고 흥미롭게도 나열된 모든 와인에는 자체 시음 노트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한 후, 우리 는 씁쓸한 녹색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적합한 arugula를 많이 넣은 Calivino의 여름 샐러드 ($10 – arugula, 노란 복숭아, 염소 치즈, 무)로 앙트레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나에게 약간 헐렁한 옷처럼 보였지만 신선함은 이길 수 없었습니다. 염소 치즈는 좋은 촉감이었고 잎이 서로 붙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고기 요리에 뛰어 들었을 때 Daniel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도 있었습니다. Lamb Burger ($13 – 민트, 마늘, 양파 잼, 그레몰라타 요구르트)와 Short Rib($17 – 구운 뿌리, 뿌리 퓌레, 녹인 셀러리, 데미글라스). 메뉴 항목은 확실히 여기 요리 이름을 부풀리지 않았습니다! 손님이 알 수 있도록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품목이 표시되어 있는 것도 보기 좋았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앙트레를 찾고 있다면 하우스 버거와 구운 치즈가 될 것입니다.

양고기 버거는 어디에서나 얻을 수있는 주문입니다. 두툼한 양고기 패티와 캐러멜 처리된 양파 때문에 몇 번 물린 후 빵 바닥을 통해 주스가 스며들어 일부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맛은 그것을 보상합니다. 살이 많고 고소하고 만족스러운 이 버거에는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나는 특히 그레몰라타 요구르트가 고기의 묵직한 식감을 잘라냄으로써 잠재적인 묵직한 느낌을 억제하는 방법을 즐겼습니다.

갈비뼈는 데미글라스를 맛본 후 거의 혼자 접시를 비축해 두었습니다. 볶은 뿌리와 뿌리 퓌레는 내 입맛에 로즈마리와 타임이 너무 많이 뿌려져 있었지만 갈비뼈가 짧을 때 야채가 필요합니까? 두툼한 유약으로 부드럽고 완벽하게 코팅된 상당한 양의 고기 덩어리는 진정한 대접이었습니다.

식사 후 디저트를 주문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의외로 쉬웠습니다. 우리 서버 Matt는 Panna Cotta 를 선택했습니다. ($6) 종류가 매주 바뀌었고 우리 방문에는 복숭아였습니다. 즉, 옆에는 복숭아가 있고 안에는 복숭아가 있습니다. 내 취향의 디저트! 나는 또한 레몬 글레이즈와 함께 제공되는 베니네도 맛있다고 들었지만 그날 저녁에는 크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PS 주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빵 푸딩입니다). 이 성형된 설화 석고 디저트에 대한 평결은? 그것은 꽤 좋고 잘 조합되었지만 판나코타로 간주되기에는 너무 두껍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려 졌을 때 즉시 그것을 알아 차렸습니다. 흔들림이 없습니다. 크리미함과 질감은 플란에 더 가깝지만 이름은 생략했지만 맛은 여전히 ​​신성했습니다. 복숭아의 향과 함께 부드럽고 향긋한 판나코타는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Calivino가 당신을 위한 장소처럼 들리면 2410 East Katella Avenue, Anaheim, CA 92806 광장에서 찾으십시오. 와인 한 잔, 몇 가지 공유 접시, 와인 속물이 없는 친구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애너하임에는 이런 곳이 필요했습니다.

Calivino Wine Pub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