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banzo 지중해 그릴 시음

Garbanzo 지중해 그릴 시음

Garbanzo 지중해 그릴 시음

국가가 식단에 대한 더 건강한 접근 방식으로 이동함에 따라(적어도 일화적인 관찰을 기반으로 한 경우가 되길 바랄 수 있음), 다른 유형의 요리가 다른 유형보다 “더 건강한” 것으로 전면에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최근 지중해 음식에 대한 더 큰 소문을 목격했으며 항상 그 요리의 팬이었기 때문에 이 트렌드에 모두 동의합니다. 신선한 농산물, 올리브 오일, 구운/찜 단백질을 강조하는 요리로 지중해 연안 국가와 그 지역의 변형을 가져옵니다. Garbanzo 지중해 그릴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체인은 2008년 콜로라도에서 시작하여 빠르게 확장하여 캘리포니아 남부에 최근에 두 곳(어바인에 하나, 알리소 비에호에 하나) 오픈했습니다. 개념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그리고 소유자 Bill Gunstream이 우리가 만났을 때 설명했던 방식)은 그것을 Chipotle의 지중해 버전으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 버전의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에는 현재 업계 용어가 없으므로 개척자들은 예를 들어 그들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식당 외부의 밝은 주황색과 녹색 로고 외에 Garbanzo에 대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브랜딩이 강하고 건강에 대한 생각을 불러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주황색 벽, 의인화된 과일 및 채소 예술품, 말린 가반조 콩으로 채워진 두꺼운 기둥은 탁월한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의 건강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추진하는 레스토랑으로 사람들을 쉽게 초대합니다. 나는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크고 처음에는 위압적일 수 있는 Aliso Viejo 위치를 방문했습니다. 중앙에는 넓은 식사 공간이 있고 옆에는 벽으로 둘러싸인 통로가 있어 손님들이 주문 과정을 시작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만든 재료로 구성된 세트 앙트레를 선택하거나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자신의 앙트레를 만드는 것은 접시, 속을 채운 피타 또는 라파 랩을 만드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각 옵션은 단독으로 $10 미만이지만 조합으로 만들고 추가 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접시(내가 주문한 것)입니다. 손님이 모든 것을 조금씩 담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Bill은 레스토랑이 조리법을 결정할 때 지중해의 단일 국가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전체 지역에 대한 개요를 목표로 하므로 일부 요리법은 특정 문화권에서는 적절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다른 문화권에서는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극단의 극단이 매혹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문화적 성장에 따라 사람마다 특정 요리가 얼마나 다양할 수 있는지를 실제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용의자는 후무스에서 타히니, 슈와르마, 팔라펠에 이르기까지 모두 거기에 있었지만 각각은 그들과 관련된 영향이 혼합되어 있었습니다. 주문할 때 모든 손님은 친절한 직원으로부터 팔라펠 샘플(yum!)을 받고 커밋하기 전에 다른 재료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요리는 사람들에게 생소할 수 있습니다! 그 팔라펠 은 바삭바삭한 식감 과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창업자 가문에서 물려받은 레시피로 손에 넣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방문하실 때 직접 샘플을 받아보세요.

음료의 경우 디스펜서에 다양한 일반 청량 음료와 차가 있지만 전문 제품을 찾고 있다면 몇 가지 Garbanzo 전용 음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히비스커스 망고 아이스티 퓨전 (물, 히비스커스, 로즈힙, 스테비아, 딸기 맛, 귤 맛, 복숭아 맛, 망고 시럽, 순수 사탕수수 설탕, 물, 망고 맛, 농축 레몬 주스)과 석류 레모네이드 를 맛보았습니다.. 아이스티는 확실히 제 유형의 음료였습니다. 상쾌하지만 압도적이지 않은 과일 향이 나는 미묘하게 달콤한 차였습니다. 나는 레모네이드가 너무 시큼하고 달다는 것을 알았지 만 두꺼운 레모네이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 또는 민트 버전으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음료 외에도 다양한 추가 소스와 무료 소스가 있습니다. 나는 채식주의자이고 수입되는 그들의 Dolmas 에 갔다. 약간 흐물흐물하고 놀랍게도 고기가 없기 때문에 속을 채운 포도 잎에 대한 좋은 소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소스는 손님이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앙트레를 더 잘 맞춤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기분 좋게 가볍게 맛을 내고 파슬리로 착색 한 그들의 Tahini 를 샘플링했습니다 .익숙한 랜치 드레싱과 유사한 지중해식 마늘 소스 , 무엇을 먹든 밝은 빛을 발하는 실란트로 소스 , 달큰한 레드 칠리 소스 , 지중해식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아이코닉 소스인 짜치키 레드 칠리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Garbanzo에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고기와 이전에 다른 곳에서 본 적이 없는 “falarma”라는 용어가 포함된 고기 조합도 있습니다. 그것은 곧 단계적으로 중단되지만 고기와 팔라펠의 조합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입니다. 나는 스테이크 슈와르마 플레이트 를 먹으러 갔지만 치킨 슈와마, 치킨 팔라마, 스테이크 팔라마, 버섯, 팔라펠도 있습니다. 이 접시 중앙에 후무스가 메인인데, 그 이후로는 반주가 거의 끝이 없어 보였다. 물론 나는 그들의 재료가 어떤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넣었습니다. 나는 또한 혼합 케밥 플래터 를 시험해 보았다.양념한 밥, 후무스, 샐러드와 함께 구운 절인 야채와 고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놀랍게도 접시와 플래터 사이의 고기가 실제로 달랐고, 접시의 스테이크보다 스테이크 케밥이 더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마도 주문한 시간에 최대한 가깝게 케밥을 준비하기 때문에 준비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그릴에서 치킨은 10분, 스테이크는 6분).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조합. 케밥에 담근 야채는 카라멜화 된 상태에 접해있어 식사에 좋은 추가 사항이었습니다. 나는 모든 계정에서 재료의 신선도와 후무스에 대한 강한 취향, 그리고 그것이 모든 것과 잘 섞이는 방식을 정말 즐겼습니다. Garbanzo라는 배치가 좋은 후무스를 만든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후무스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탄수화물의 측면에서 나는 내 접시에 일반 대신 밀 피타를 선택했으며 원하는대로 통밀 피타 또는 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Garbanzo는 채식주의자 친화적 레스토랑으로 특히 채식주의자 옵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기 때문에 종종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여기서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보세요옵션을 확인하고 만들 수 있는 조합을 찾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피타에 노출되지 않고 취급할 수 있도록 자체 호일 슬리브에서 조리되는 글루텐 프리 피타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반죽은 외부 시설에서 완전히 글루텐이 없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준비되며, 피타 칩은 모두 동일한 글루텐 프리 반죽으로 만들어집니다. 나는 그들이 가지고 있던 반죽으로 피타를 신선하게 만들고 따뜻하게하고 식사를 준비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더 큰 회사의 자회사인 Garbanzo는 모든 리소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가 더 멀리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또한 눈을 뜨고 있으면 레스토랑이 브랜드에 몰래 들어가려고 하는 건방지고 기발한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시음회가 끝난 후 테이크아웃 가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LIVE BAIT : 이것은 미끼 가방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것을 만들었습니다. 친구나 동료가 맛있는 Garbanzo 음식이 이 가방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시간 문제일 것입니다. 샘플 한두 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곧 군중이 모이고, 필연적으로 더블 딥핑 사건이 난투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가방을 사용하면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신선한 지중해와 약간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 Aliso Viejo 위치는 26541 Aliso Creek R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liso Viejo, CA 92656 및 6278 Irvine Blvd에 있는 Irvine 하나. Irvine, CA 92620.

Garbanzo 지중해 그릴 시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