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 마나파루, 몰디브

JA 마나파루

JA 마나파루

JA Manafaru는 몰디브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실 몰디브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고급 호텔입니다. 우리는 30년 전 몰디브를 연상시키는 이 보석을 몰디브에서 경험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위치

JA 마나파루에 가는 것은 모험 입니다. 국내 최북단 하알리프 환초까지 국내선으로 45분 거리에 위치해 장관을 이룬다. 멋진 모래톱, 깨끗한 섬, 손길이 닿지 않은 낙원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JA 마나파루는 진정으로 외딴 휴양지입니다.

호텔은 높이 솟은 반얀나무와 야자수가 건물 전체에 멋진 그림자를 드리우는 완전히 자연적인 개인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얀 모래 해변은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고운 모래와 청록색 바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외딴 고급 리조트는 수상 비행기 소리, 보트 교통 및 빛 공해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는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

로비 및 체크인 경험

몰디브에서 로비와 체크인 경험은 실제로 말레 국제 공항에 도착했을 때 시작됩니다. 도착 구역에서 JA 담당자가 당신을 맞이하고 항공편 체크인을 위해 국내선 터미널로 모셔다 드립니다. JA 마나파루는 몰디브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호텔로 현재 수상 비행기를 운행하지 않으므로 국내선 비행기로 45분, 보트로 45분이 소요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마나파루는 승객들에게 국내선 터미널의 공용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A/C에서 음식과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에는 Wi-Fi와 TV도 있습니다. 공항에서 가장 멋진 라운지는 아니지만 몰디브로 여행하는 동안 여러 번 여기에 있었고 더위에 밖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낫습니다!

JA 담당자가 라운지에서 다시 픽업하여 항공편 탑승 시간이 되면 보안 검색대에 안내해 드립니다. 국내선 비행기를 타면 다른 JA Manafuru 담당자가 인사하고 보트 선착장(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음)으로 이동하는 작은 지역 섬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일몰에 바로 도착했고 다소 울퉁불퉁한 여행을 위해 차가운 ​​수건과 물을 제공받았습니다.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호텔 관리인과 집사를 맞이하고 곧바로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나는 낮에 확신하지만 그들은 길을 따라 철저한 여행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룸 서비스를 주문하고 우리 방을 즐길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 집사는 방의 특징, 숙소의 편의 시설을 잘 설명하고 숙소 지도를 안내해 주었습니다.

리조트까지의 여행은 확실히 길고 거친 바다가 진정한 모험의 날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이것은 진정으로 외딴 리조트이며 재미의 일부일 뿐입니다 ;). 바다가 약간 거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으며 배멀미가 있는 경우 배를 탈 때 항메스꺼움 약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리조트에서 조금 더 가까운 곳에 공항이 있으며 앞으로는 비행기를 타고 그 공항에 도착하여 도착 경험에서 40분을 절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객실

JA Manafaru에는 비치 빌라, 수상 빌라 및 레지던스로 구분된 84개의 빌라가 있으며 각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우리는 2박 동안 Family Private Pool이 있는 Deluxe Beach Villa로 예약되었고 지난 2박 동안 Family Infinity Pool이 있는 Two Bedroom Ocean Residence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몇 가지 유형의 객실을 둘러볼 수 있으므로 가장 적합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분류할 것입니다.

모든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심지어 전용 수영장이 있는 스탠다드 비치 빌라도 있습니다. 모든 빌라에는 손톱 관리 도구, 빗, 수세미 등과 같은 충분한 세면도구가 포함된 Elemis 제품도 있습니다.

빌라는 모두 매우 사적이며 거대한 우뚝 솟은 잎으로 둘러싸인 해변 빌라와 자신의 모래 해변에서 라군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우리가 여행한 방에서 모든 해변 빌라는 방에서 석호의 전망을 가지고 있었고 빌라 사이의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허용하는 주변 단풍이 있었습니다.

수상 빌라는 또한 사생활 보호 벽 주위를 특별히 들여다보지 않는 한 이웃 빌라를 볼 수 없는 방식으로 위치합니다.

패밀리 풀이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는 놀라운 빌라였습니다. 이름에 “가족”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 사실에 속지 마세요. 우리가 머물렀던 가장 낭만적인 빌라 중 하나입니다. 빌라는 야외 공간을 포함하여 4,300평방피트의 호화로움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주요 생활 공간에는 2개의 의자, 대형 라운저, TV 및 미니바(와인 냉장고가 완비됨)가 있습니다. 전용 해변 지역과 테라스, 그리고 그 너머의 석호를 바로 볼 수 있는 이곳은 에어컨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침실은 거실 뒤에 있으며 석호가 보이는 킹 베드가 있으며 자쿠지 욕조가 완비된 대형 욕실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맥스와 나는 보통 목욕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목욕을 해야 했다.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 실내 샤워 시설, 전용 수영장과 빌라 뒤의 야외 거실 공간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많은 비치 빌라에 머물렀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치 빌라 구성에는 빌라 뒤쪽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무도 지나갈 수 없고 수영장에서 당신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극도의 사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수영복이 있든 없든). 당신의 “뒤뜰”에는 야외 샤워실과 휴식 탑도 있습니다.

빌라의 전면에는 야외 좌석 공간과 물가에 가까운 식사 탑이 있습니다. 이 빌라에는 충분한 휴식 공간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고의 해변가 럭셔리를 찾고 있다면 이 빌라가 적합합니다.

큰 돈을 들이지 않고 편안한 빌라를 찾고 있다면 수영장이 있는 표준 해변 빌라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수영장은 작지만 야외 욕실, 수영장 옆에 있는 야외 라운지, 침대에서 바라보는 장엄한 전망을 통해 진정한 몰디브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빌라는 야외 공간을 포함하여 2,100평방피트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간을 섬을 탐험하고 호텔의 편의 시설에 탐닉하면서 다시 방문할 편안한 개인 빌라를 찾고 있다면 탁월한 선택입니다. . 나는 이것을 앞서 언급했지만 이 속성에는 정말로 나쁜 전망이나 나쁜 빌라가 없으며 여기에는 해변 빌라가 포함됩니다.

수상 빌라는 3가지 다른 유형의 객실로 제공되며 1,450평방피트에 있습니다. 그들은 Sunrise 측, Sunset 측 및 Ocean Residence로 구성됩니다. Sunrise와 Sunset 빌라는 동일하지만 서로 반대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선셋 빌라로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바람을 덜 원하신다면 선라이즈 쪽으로 가세요. 빌라 자체는 놀랍습니다. 빌라는 두 면으로 나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석호가 바로 보이는 작은 책상 공간이 있습니다. 왼쪽은 침실과 거실, 오른쪽은 욕실입니다.

디럭스 비치 빌라와 마찬가지로 침실은 석호를 향하고 있으며 그 앞에 거실이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 아래 바닥에 창문이 있고 거실 전체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빌라 안에 앉아 있으면 마치 밖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환상적입니다.

욕실은 넓고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욕조, 더블 세면대, “야외” 화장실 및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야외 공간 모두 완전히 덮여 있지만 아래 석호를 볼 수 있으며 천장과 벽 상단 사이에 틈이 있어 빌라에 부딪히는 물 소리가 당신을 둘러쌀 수 있습니다.

Ocean Residence는 4,000평방피트가 조금 넘는 면적에 놀랍습니다. 이 빌라는 부두의 맨 끝에 있으며 완벽하게 대칭입니다. 2개의 동일한 침실 스위트룸이 중앙 거실에서 돌출되어 있으며 눈에 띄는 것은 놀랍고 손길이 닿지 않은 석호와 모래톱뿐입니다. 거실에는 파티오와 석호를 향한 대형 소파가 있습니다. 미니바, 와인 냉장고, 풀 사이즈 냉장고,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는 집사 식료품 저장실 뿐만 아니라 하프 욕조도 있습니다.

각 침실에는 양쪽에 바닥에서 천장까지 문이 있는 킹침대와 기술적으로 실내에 있지만 벽과 천장 사이의 열린 틈을 통해 신선한 공기와 석호의 소리를 허용하는 특대 욕실이 있습니다. 또한 대형 욕조 앞 석호로 직접 열리는 풀 사이즈 문이 있습니다. 샤워실은 나무 칸막이와 대형 레인 샤워기, 별도의 화장실 공간으로 훌륭합니다. 석호를 향한 두 개의 화장대와 큰 거울이 있는 화장대가 있습니다.

야외 파티오에는 편안한 라운지 탑, 거대한 반원 모양의 수영장, 양쪽에 2개의 별도 식사 및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수영 플랫폼도 양쪽에 있으며 태닝과 휴식을 위해 덮개가 없는 별도의 라운지 공간 2개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머물고 여행 할 수 있었던 속성의 모든 객실을 절대적으로 좋아했으며 옵션 중 어느 것도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오션 빌라와 비치 빌라 사이에서 논쟁을 벌이고 있다면 두 선택 모두 예외적입니다. 해변 빌라는 빌라 뒤에 개인 수영장 및 휴식 공간과 함께 “앞마당”이 추가되는 것을 고려하여 더 많은 공간을 갖게 됩니다.

서비스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작별인사를 하는 순간까지 호텔 직원과 경영진은 우리를 가족처럼 대했습니다. 우리가 만난 모든 사람들은 우리를 편안하고 집처럼 느끼게 하는 것 이상을 원했습니다. 너무 많은 요청은 없었고 손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4일 내내 비가 쏟아졌지만 어떻게든 우리는 머무는 동안 끊임없이 즐겁게 지냈습니다. 경영진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비오는 날 스파 할인을 제공하거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것까지 모든 것을 고려했습니다.

우리 집사는 어느 날 밤 Seatopia 방에서 Formula 1 경주를 볼 수있는 방법을 알아 냈기 때문에 한 경기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레스토랑 직원은 손님 서비스와 요리에 열정적이며 모든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각 방에는 버기 타기, 예약 및 기타 필요한 모든 것을 위해 whataspp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낭만적 인 저녁 식사, 스위트 룸에서 영화 및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 키핑은 하루에 두 번 제공되며 미니바, 커피 및 물을 리필합니다. 우리는 몇 번 추가 물을 요청해야했지만 전반적으로 하우스 키핑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모든 직원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경험을 했으며 많은 직원이 10년 넘게 호텔에 있었던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 직원들이 호텔과 회사에 대해 너무 열정적이어서 그들이 있는 한 호텔에서 계속 일할 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훌륭한 신호입니다.

식사

구내에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룸서비스 추가를 포함하여 우리가 식사한 각 장소는 훌륭했습니다. 우리가 경험한 각 식당의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쿠니 레스토랑

Kakuni는 하루 종일 운영되는 레스토랑이자 주요 조식 매장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숙박 기간 동안 이곳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점심을 위한 개인 요리 교실도 먹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전통적인 몰디브 요리, 팬케이크와 같은 미국 인기 요리, 맛있는 그래놀라와 신선한 코코넛 부스러기를 곁들인 DIY 요구르트 그릇과 같은 건강식 옵션을 포함한 일품 메뉴를 통해 훌륭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침 식사 옵션 중 하나는 신선한 크루아상이었습니다. 파리에서 먹었던 크루아상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대부분의 식사 계획에 포함되어 있으며 샴페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신선한 주스를 선택하거나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만들 수있는 특정 주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수석 주방장과 함께 개인 요리 수업을 했고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몰디브 식사를 요리했고 우리가 마친 후에 그것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요리법과 카레 선물을 가지고 집으로 가져갔고 그것은 우리 숙박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오션 그릴 레스토랑

Ocean Grill은 고급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그날의 신선한 생선과 해변의 아름다운 설정을 제공합니다. 신선한 해산물은 환상적이며 주로 매일 어부에게서 가져온 현지 생선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또한 스테이크와 해산물 이외의 다른 요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특히 Ocean Grill에서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안디아모

Andiamo는 우리가 점심에 시도한 풀사이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의 전채와 피자는 환상적이었고 열대 우뚝 솟은 야자수와 아름다운 열대 수영장 사이에 있습니다. 카르파초와 페퍼로니 피자를 적극 추천합니다.

화이트 오키드 라운지

수상의 White Orchid Lounge는 애프터눈 티와 해피 아워를 제공하는 캐주얼한 바입니다. 우리는 특대형 소파에 앉아 애피타이저와 맛있는 칵테일과 함께 석양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바에서 라이브 음악도 가지고 있으며 어느 날 밤 전체 저녁 식사를 포기하기로 선택한 경우 가벼운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더 셀러

다이닝 바이 디자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몰디브 최초이자 가장 깊은 와인 동굴에서 놀라운 7코스 식사를 ​​경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 있는 Destination Dining 옵션 중 하나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손님들은 전채와 샴페인 한 잔을 위해 동굴로 안내되어 앉아 있고 놀라운 와인 동굴을 즐길 때 아름다운 재즈 음악이 연주됩니다. 애피타이저와 샴페인을 마친 후 남은 저녁 식사를 위해 더 큰 와인 룸으로 이동합니다. 와인 페어링과 요리는 예외적이었습니다.

당신은 요리를 선택할 수 있고 우리는 “chef’s Choice”로 결국 놀랐습니다. 그들은 또한식이 제한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저녁 식사 중에 지하실이 저녁 동안 우리 것이고 우리가 원하는만큼 오래 머무를 수 있음을 매우 분명히했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경우 담요를 제공하고 추운 지하실에서 추가 치료로 발에 따뜻한 돌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즐기는 만큼 모든 물기를 즐겼습니다. 특히 와인을 즐기는 경우 이 경험을 충분히 추천할 수 없습니다.

빌라 내 식사

룸서비스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옵션이며 맛있습니다. 파스타에서 피자, 몰디브 요리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상당한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는 첫 저녁 식사, 점심 식사 및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룸 서비스를 통해 여러 식사를 했습니다. 이러한 빌라에서는 방을 떠나고자 하는 자신을 설득하기 어렵기 때문에 훌륭한 룸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시설

이 호텔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비오는 날에도 손님들이 지루하지 않고 섬을 탐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시설을 개발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스파가 있으며 우리는 멋진 마사지를 경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사우나와 한증막이 있는 여성용 및 남성용 수영장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내 요가 강사와 함께 명상 사전 마사지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벌레 스프레이 착용).

수상 스포츠 센터에는 스노클링 장비(무료), 세일링, 패들 보드, 카약, 스쿠버 다이빙 등과 같은 모든 기본 즐겨찾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님이 체육관 근처의 수상 데크에서 생분해성 어류 기반 골프 공을 칠 수 있는 에코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활동을 합니다.

체육관은 훌륭하며 매일 아침 유산소 운동 기구, 웨이트 및 요가 수업과 같은 충분한 장비를 갖춘 석호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와 배드민턴 코트도 있습니다.

섬 중앙에는 오로지 손님 접대만을 위해 지어진 건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손님이 방문하여 영화를 보거나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기 위해 예약할 수 있는 시네마 룸이 있습니다. 바다와 주변 환경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그래픽과 아트가 있는 “Seatopia”라는 방도 있습니다. 몰디브 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유물과 설명이 있는 몰디브 박물관도 있습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키즈 클럽도 있으며 COVID 시간 외에는 어린이를 키즈 클럽에 체크인하여 주간 활동과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빌라에서 개인 영화를 보거나 시네마 룸을 이용하는 등 숙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개인 경험도 있습니다. 지난 밤에 우리 집사는 우리가 비 때문에 밖에서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빌라의 두 번째 침실에서 영화를 설정했습니다. 너무 낭만적이고 재미있었고 적극 추천합니다.

코코넛으로 만든 야외 체육관, 정원 직원이 설계한 비밀 반얀트리 보호 구역, 실제 정원, 크루소 해변과 같은 비밀 해변이 있어 탐험하고 발견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 데도.

마나파루는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성하기 때문에 탐험하고 발견하기에 멋진 섬입니다. 반얀 나무 아래 또는 덤불 사이에 숨겨진 병에 담긴 몇 가지 메시지 중 하나를 찾는 데 하루를 보내십시오. 여기에는 와인 한 병, 스파 할인 등과 같은 무료 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스타일

우리는 호텔의 공공 장소와 사적 공간에 걸쳐 있는 호텔 스타일을 좋아했습니다. 자연 섬인 JA Manafru는 수십 년간의 열대 성장과 아름다움의 장점을 유기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섬의 자연 요소를 빌라 디자인에 통합하는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JA는 Waldorf Astoria였습니다. 그들은 천천히 건물 전체를 젊어지게 하고 어두운 욕실과 어두운 기둥과 같은 모든 어두운 특징을 제거하는 대신 천연 나무 톤, 흰색 및 매우 몰디브 느낌을 가미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조된 객실은 자연스럽고 유기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과 숙소의 공용 공간에서 이를 볼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전체

전반적으로 JA Manafaru는 우리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4일 연속 폭우 속에서도 살면서 가본 섬 중 가장 아름답고 외딴 섬이다. 우리는 우리가 100%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호텔을 떠났고 이 시점에서 이 호텔이 몰디브에서 상위 3위 안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는 우리의 평가에 매우 자신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빌라, 서비스 및 숙박 시설의 식사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JA 마나파루, 몰디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