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의 Green2Go 초점은 건강

Brea의 Green2Go

Brea의 Green2Go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외식을 하고 싶을 때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을 쉽게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식이 제한이 있는 사람들과 친구들과 외출할 때 즐기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옵션에 주저할 수 있습니다. 결국, 채식 옵션으로 랜치 드레싱을 뿌린 앙트레 크기의 “하우스 샐러드”로 저녁 식사를 원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Anita Allison과 Joulia Kallah

는 맛있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 머리를 맞대고 마침내 2012년 Brea에서 Green2Go 의 문을 열었습니다. “맥도날드(버거), 타코 벨(타코) 등 미국인이 좋아하는 모든 음식을 가져갔고 가능한 한 가장 건강하고 깨끗한 방법으로 비슷한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소스를 사내에서 만들고 유기농 및 글루텐인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Anita와 함께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앉았고 실제 음식 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에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

Green2Go의 메뉴는 즐겨찾기의 정기적인 주류를 유지하는 반면, 스페셜은 소셜 미디어에 발표되고 주문하는 동안 손님과 공유됩니다. 이런 식으로 레스토랑은 식단 제한을 맞출 수 있는 식당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오는 모든 손님을 위해 깨끗한 음식 옵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첫 번째 방문에서 사랑에 빠진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돌아올 때 다시 찾으십시오. 우리는 당시 가장 좋아하는 요리가 삼선 요리였던 Anita와 이야기를 나누었으므로 그 요리에 주목 하십시오!

우리가 Brea 레스토랑에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알아차린 것 중 하나는 벽과 인상적인 바 공간에 있는 엄청난 양의 예술 작품이었습니다. 지역 예술이 여기에 표시되어 지역 사회와 더 긴밀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맥주는 현지 수제 양조장에서 조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우리는 이렇게 독특한 품종과 희귀한 종류의 생맥주를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Green2Go는 볼륨이 더 작기 때문에 특별판 맥주 한 번에 하나의 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초안 릴리스를 원할 경우 염두에 두십시오(예, TapHunter에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Anita가 양조장과 함께 맥주 페어링 저녁 식사를 주최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역 주민과 함께 일할 때 얻는 특권입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한 모든 이야기는 우리의 위장을 투덜거렸으므로 우리는 그들의 운임을 알기 위해 몇 접시에 뛰어들어야 했습니다. 선택의 폭은 다양하며 모든 종류의 갈망을 해결해야 합니다. 더 큰 섹션 중 하나는 다양한 유형의 버거에 전념했습니다. 이 수제 버거는 브리오슈, 스쿼우 또는 잎 상추를 번으로 선택하여 주문에 따라 구워집니다. 유기농 양상추, 토마토, 양파, 딜 피클의 표준 스택을 선택하거나 자체 제작 바에서 4가지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핑거링 포테이토 한 컵이나 버무린 하우스 샐러드의 사이드 선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것이 아닌 빵? Mac과 치즈에 패티를 던지거나 King’s Hawaiian 롤 번에서 슬라이더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궁금해서 해봐야겠어요하우스 베지 버거($11) 나만의 스타일로. 하우스 퍼시픽 아일랜드 드레싱을 듬뿍 뿌린 스쿼 번(진짜 스쿼시와 당밀로 만든)에 베지 버거 패티(레드 퀴노아, 화이트 퀴노아, 신선한 야채, 글루텐 프리 현미), 볶은 브뤼셀 새싹, 버섯 볶음 , 아티초크 하트, 구운 아스파라거스, 버터 양상추, 혼합 채소. 버거 자체는 Green2Go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패티가 다른 채식 패티처럼 “필러”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오븐에서 굽기 전에 포도씨유로 그을려 바삭바삭한 외관을 보장합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단맛이 나는 두꺼운 스쿼 번. 패티에 모든 구성 요소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버거는 푸짐하고 속이 꽉 차 있었습니다. 이것은 내 책의 확실한 “다시 주문”입니다.

커뮤니티에서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메뉴는 타코 선택입니다. 이것들은 약간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구운 유기농 옥수수 토르티야(또는 원하는 경우 잎 상추) 위에 참깨 생강 드레싱, 수제 과카몰리 및 신선한 피코 데 갈로를 뿌린 수제 케일 슬로에 단백질이 쌓여 있습니다. 개당 5달러에 나오는 타코는 길거리 타코 크기의 작은 것이 아니라 식욕을 돋우는 접시입니다. 치킨 타코 ($5) 는 구운 닭고기를 갈가리 찢은 다음 하우스 피코 데 갈로와 함께 볶은 것이 특징입니다. 촉촉하고 풍미가 좋았고, 바삭한 슬로가 부드러운 고기에 질감의 균형을 더했습니다. 우리는 드레싱이 타코에 대한 속도의 변화라고 생각했는데 일부 사람들에게는 흥미로울 수도 있고 그냥 무관심한 추가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 접시 두 개만으로도 우리 위장에 놀라울 정도로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메뉴에 많은 아름다운 샐러드가 필요했고 유기농 캘리포니아 “찹 샐러드” ($13.50 – 퀴노아. 오이. 토마토. 아티초크. 칼라마타 올리브. 페타, G2g 비네그레트, 토스트)를 선택했습니다. 치아바타). 이것은 미리 던지지 않고 제공되며 모든 요소가 분리되어 각 요소로 무엇을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가 나를 유혹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함께 버렸습니다. 신선함이 가득하고 식초, 짭짤, 타르트, 단 등의 잘 계획된 믹스가있는 이것은 확실히 내가 매일 할 수있는 샐러드였습니다.

Anita는 디저트 메뉴의 위대함을 강조하므로 스스로 살펴봐야 합니다. Green2go는 바다 소금 초콜릿 칩 쿠키, 강판 생강 스냅 쿠키, 가루없는 초콜릿 케이크 및 베리 코블러를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집에 가져갈 머핀이나 미니어처 덩어리로 구입할 수 있는 바나나 빵으로 매우 선호됩니다. 우리 는 넉넉한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베리 코블러( Berry Cobbler )를 조금 먹어 봤는데 그 시점에서 끝났습니다. 우리는 단지 맛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구두 수선공, 장과, streusel 및 모든 것을 삼켰습니다.

Green2go가 계속해서 건강에 좋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함에 따라 Irvine으로 확장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바랍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의 바쁜 기간 동안 양질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식당에서도 식사 준비 서비스가 진행 중입니다. 방문에 관심이 있으시면 2435 E Imperial Hwy, Brea, CA 92821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옵션이 있는 레스토랑에는 모두를 위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친구도 데려오세요!

Brea의 Green2Go 초점은 건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