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sas City BBQ, 소용돌이 치다

Kansas City BBQ

Kansas City BBQ

뜨겁고 느리고, 따뜻하고 낮고, 훈제 또는 야외 – 완벽한 바베큐를 만드는 데 많은 요소가 필요하지만 일단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완벽은 주관적입니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텍산 스타일만 익숙할 수도 있지만 지역에 따라 바비큐의 변형이 있습니다. Silverlake(로스앤젤레스)가 최근 Charcoal BBQ Bourbon and Beer 의 본고장임을 알게 되었을 때 지난 2월 캔자스시티 스타일을 베이스로 한 바베큐 장소가 궁금했다.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레미 짐머만 셰프와의 대화로 이 기술에 대한 분위기가 맑아졌고, 초청 시식을 통해 미각에 그 풍미 프로필이 떠올랐습니다. 텍사스 스타일이 스크린 도어가 있는 구덩이를 통해 직접 열을 가해 가장 뜨거운 부분이 중간에 있고 매운 토마토 기반 소스가 관여하는 반면, 캔자스 시티 스타일은 간접 화염과 마른 문지름 시작(토마토 -당밀 소스 끝!). BBQ는 다르지만 여전히 훌륭합니다. 우리가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Charcoal이 제공해야 하는 다른 훌륭한 요리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떤 모습일지 탐험하게 되었습니다.

레스토랑은 같은 주인이 운영하는 여러 레스토랑 중 일부이며 Barbarella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커뮤니티에 잘 어울리지 않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하지만 BBQ 전문점으로 오픈한 숯불은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음식도 그 성공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 프로그램의 해당 부분에 들어가기 전에 그들의 음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맥주와 버번은 여기에서 별입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60개 이상의 버번(위스키 포함, 컬렉션은 ~90개로 늘어남) 목록에는 Angel’s Envy 및 Eagle Rare와 같은 것을 포함하는 작은 배치 레이블이 있습니다. 15개의 다른 주가 선택 항목에 표시되며 미국 소규모 배치의 이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매우 신중합니다. 아메리칸 바비큐 메뉴 때문에 아메리칸 스피릿만 나오는 게 당연했다.

버번과 맥주가 당신의 것이 아니겠습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Charcoal과 칵테일에도 와인이 제공됩니다. 혁신은 우리가 시도한 두 가지를 통해 나타났습니다. Backdraft (12달러 – 럼, 라임 주스, 생강 시럽을 얹은 진저 맥주와 버번 불꽃) 및 Figgin’ Nuts (12달러 – 호두 주입 버번, 무화과 시럽, 신선한 블랙베리, 그리고 민트 잎).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백드래프트에 떠 있는 주요 석회 조각에 불꽃이 있습니다. 그것은 타오르고 강한 버번 향을 방출하기 위해 분노합니다. 두 음료 모두 균형이 잘 잡혀 있었고 모든 구성 요소가 빛났습니다. Figgin’ Nuts는 내가 호두 껍질이라고 생각하는 것 중 몇 가지 잘못된 부분이 있었지만 그 외에는 쉽게 마실 수 있었고 어둡고 잼 같은 과일은 버번과 잘 어울렸습니다.

Charcoal’s 메뉴는 구식 바베큐 관련 요리와 반주와 함께 읽지만 보다 현대적으로 트위스트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은 번트 엔드 퀘사디아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는 캔자스시티 토착 요리인 번트 엔드(양지머리의 큐브 트리밍)를 재생합니다. 그들은 연기가 자욱하고 강한 맛을 내기 때문에 원주민이 주문할 것이지만 요리사 Zimmerman은 퀘사디아에 넣어 전통적인 간식의 변형을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고전에 대한 그의 리프를 근거가 없는 것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와의 훈련 덕분에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음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여지가 생겼습니다.

우리는 숯의 수제 장아찌 로 시작했습니다($3) 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절인 콜리플라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바삭 바삭한 조각은 타마리와 삼발을 사용하며 Zimmerman이 요리사 멘토와 그 요리사의 일본인 아내와 함께했던 시간에서 파생 된 요리에서 아시아의 영향을 본 유일한 사례는 아닙니다. 이러한 내포물은 그것을 약간 달콤하고 확실히 많이 먹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베이컨 양동이 ( $5 – 사과 훈제)는 황설탕, 칠리 플레이크, 바다 소금으로 설탕에 절이고 바삭하고 달콤한 마무리를 위해 모두 빠르게 튀겨졌습니다. 이 두꺼운 스트립은 완벽하고 고기 같은 “사탕”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삼겹살 콩피

롱 플레이트($10 – 고구마 퓌레, 바삭한 완두콩, 신선한 백리향 포함) 18시간 동안 오리 지방에 속을 채운 삼겹살 조각이 특징이며 장어 소스를 뿌립니다. 파삭 파삭 한 검은 눈 완두콩은 전체 전채에 필연적으로 바삭 바삭한 질감을 더했으며 풍미가 신성하게 혼합되었습니다. 단맛, 짠맛, ​​짠맛을 생각하십시오. 그들의 Crinkle Cut Fries 바구니 ($6 – 하우스 디핑 소스)의 한 쪽은 칠레 아이올리와 함께 나왔고 기분 좋게 향수를 불러일으켰지만 잘 만들어졌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한 감자 사이의 균형이 충분했습니다. 그런 다음 젊은 가보 감자 샐러드($5 – 유기농 계란, 피클, 셀러리 씨 드레싱) 나중에 감명을 받은 이 요리는 셰프 짐머만(Zimmerman)이 눅눅하고 옷을 많이 입힌 감자 샐러드를 싫어하기 때문에 주문 즉시 신선하게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자신의 어머니의 레시피에서 발전하여 셰프 자신의 독창성을 넘어 메뉴에 개인적인 손길을 더했습니다. 우리는 감자 조각 사이에 분산 된 피클과 셀러리의 식물성 맛이 좋았습니다.

Zimmerman 셰프의 요리 및 바베큐에 대한 배경 지식과 완벽에 대한 열정이 결합된 다양한 메뉴 항목을 보면 이해가 됩니다. 그것들은 숫자가 드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풍미가 강하고 기술이 다양합니다. 우리는 Charcoal Banh Mi ($12 – 훈제 돼지고기 허리, 절인 야채와 허브, 돼지고기 릴레트, 훈제 콜라 아이올리)와 Open Face Pulled Pork 로 앙트레를 시작했습니다.($15 – 유기농 채소, 계란 후라이, 바삭한 치카론), 캐롤라이나 스타일 바베큐에 대한 찬사. banh mi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그들에게 연기가 자욱하고 건강한 맛이 나는 베트남의 거리 야시장 banh mi의 기억이었습니다. 훈제 돼지 고기 안심의 선택은 훌륭했으며 잘 처리되어 매우 부드럽고 정통 맛에 적합했습니다. 사실 제가 셰프에게 이것을 언급했을 때 그는 베트남 할머니에게 이 샌드위치를 ​​완벽하게 만드는 법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빵에 멕시칸 보릴로를 사용했는데, 그 이유는 그것이 주변의 스트리트 스타일 반미에 가장 가깝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오픈 페이스 샌드위치는 매우 축축해서 캐롤라이나 풀드 포크 샌드위치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눅눅한 상추를 선호하지 않으며 이것은 흐르는 달걀이 깨지기 전에도 그것을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앙트레 는 구운 돼지고기 ($6)와 주철 옥수수 빵 과 함께 훈제에서 직접 가져온 BBQ 치킨 ($13 – 반, $20, 통째로 $20, 구운 가보 감자 포함)이었습니다.($3), 그들의 매우 바베큐! 레스토랑의 벽과 천장 근처 골방에 있는 통나무는 치킨과 다른 고기를 끄려는 흡연자를 위해 사용되었으며 레스토랑에 적절한 터치이며 버번 사이다에 담근 히코리 메스키트 칩은 더 개성과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전체적인 맛에 대한 감각. 따라서 닭고기는 바삭하고 구운 피부와 함께 매우 연기가 자욱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지역에서는 약간 건조했습니다. 측면의 경우, 포크 앤 빈에는 캔자스 시티 바베큐와 관련된 특성인 베이컨과 풀드 포크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고기 추가로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선택의 주인공은 가족 조리법으로 만든 옥수수 빵이었습니다. 요리사는 그들이 단순하다고 주장했지만 각 조각의 푹신함, 버터 성 및 풍부함의 마술은 우리에게 단순한 것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Charcoal을 훌륭하게 만드는 모든 조각인 Mixed Plate ($22 – 갈비뼈, 양지머리, 소시지)를 선보였습니다. 양지머리는 6시간 동안 절인 후 훈연기로 옮겨져 낮고 느린 속도로 밤새 요리됩니다. 갈비뼈도 흡연자 처리를 받았고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우리는 양지머리가 얼마나 즙이 많은지와 놀라운 연기가 나는지 둘 다 선호했습니다. 육즙이 풍부하고 완벽한 질감의 양지머리 조각은 진정한 간식입니다. 요리사는 고기가 어떻게 개별적으로 호일에 싸여 있는 경쟁 스타일로 준비되는지 설명했습니다. 이것들은 바베큐 행사에 대한 그의 과거 참여에서 비롯된 것이며 어떤 면에서는 다음 배치만큼 많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부분을 개별화했습니다.

적절한 디저트 없이는 중서부 스타일의 식사를 끝낼 수 없습니다. 경험을 원한다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방종으로 실제 프라이팬에 S’mores for Two ($ 9)를 가져 가십시오 . 이것들이 단순한 Hershey’s, graham crackers, and marshmallows이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당신은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2611 N. Hyperion Ave, Los Angeles, CA 90027 에 위치한 Charcoal 은 출시된 지 몇 개월 만에 이미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완전하고 맛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로변 픽업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Kansas City 바베큐에 대한 갈망은 잘 끝났습니까? Charcoal에 가면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양지머리, 옥수수 빵 및 맛있는 피클을 얻으십시오.

 

Kansas City BBQ, 소용돌이 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