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식당 – 돼지와 여인

간이식당 - 돼지와 여인

간이식당 - 돼지와 여인

83 N King St, Honolulu, HI 96817 (인근: 차이나타운)
가격 – $$ | 다이닝 – 캐주얼 | 요리 – 새로운 미국식, 아시아
식 www.thepigandthelady.com

우리가 하와이 여행에서 먹었던 놀라운 장소에 대한 이 모든 게시물에서 뒤처져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 중 일부는 우리가 다른 시간에 의존하는 다른 기사에 휩쓸렸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일부는 쓸 생각도 하지 않고 꽤 탐닉했기 때문입니다. 이 작품은 몇 달, 몇 달 늦게 출시되어 레스토랑의 제철 요리에 대한 약속으로 인해 메뉴 항목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스타일과 요리를 통해 Pig and Lady 에서 식사할 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우리 하와이 토박이 친구는 그를 만난 이후로 레스토랑에 대해 열광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그 음식을 입에 넣을 수 있었고 예, 그가 받은 모든 찬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려 깊고 독창적인 우리가 탐욕스럽게 소비한 요리는 그 식당이 파머스 마켓에서 열리는 팝업 디너에서 벽돌과 박격포로 항상 포장되는 식당으로 왜 그렇게 쉽게 바뀌었는지에 대한 좋은 지표였습니다.

좋은 점은 우리가 방문했을 때 여러 사람이 함께했기 때문에 많은 요리가 우리 자신을 채우지 않고도 맛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외부에서 소박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벽 전체에 노출된 벽돌과 현지 예술가의 작품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환경은 희미한 조명과 많은 웃음으로 캐주얼하게 친밀합니다. 우리는 밤의 경험을 시작하기 위해 몇 명의 스타터를 얻어야 했기 때문에 라오스식 프라이드 치킨 ($12 – 절인 칠리, 튀긴 샬롯, 볶은 땅콩)과 Kiawe Grilled Pork Jowl 을 선택했습니다.($16 – 고수, 샬롯, 칠리, 볶은 쌀가루, 장인의 생선 소스, 차가운 상추) 모든 것을 열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결국 모든 초보자, 특히 프라이드 치킨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절인 칠리는 나지만 스틱에 달콤하고 매운 요소를 가져다 줬고, 바삭한 식감도 좋았습니다. 짭짤하고, 달콤하고, 매운 맛의 조합이 정말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돼지 저울에 관해서는 접시에 생선 소스가 포함되어있어 베트남식 구운 돼지 고기의 변형을 생각 나게했지만 조금 더 신중했습니다. 풍부한 샬롯과 고수가 액젓의 산미와 기름진 볼의 풍부함을 뚫고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지금까지 인상적인 식사 시작!

다음 두 애피타이저는 Coffee Can Bread ($8 – 재스민, 닭 간 무스, 절인 샬롯, 미즈나가 절인 배)와 Ho’i’o Ferns Ala Plancha였습니다.($11 – 레몬 비네그레트, 아몬드, 파마산 치즈, 자몽). 메뉴에 있는 많은 요리가 현지 농산물을 활용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양치류 요리에 투표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커피 캔 빵은 본질적으로 부드러운 무스를 듬뿍 바르고 샬롯과 미즈나가 균형을 이루는 커다란 토스트였습니다. 배는 무스의 짭짤한 맛과 맛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좋은 터치였습니다. 양치류에 관해서는, 그들은 즐거웠습니다! “샐러드”는 파마산 눈에 입맞추어진 음식 재료로 이루어진 예술적으로 우연한 접시처럼 보였습니다. 신선하고, 밝고, 다채롭고, 생기가 넘치는 양치류는 이전에 우리가 먹었던 왕성한 물기에서 상쾌한 변화였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돼지와 여인에 대해 들은 모든 것 후에, 우리는 우리 자신(Duc와 나) 사이에서 최소한 그들의 쌀국수를 시험해 봐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P&L Pho ($14 – 훈제 베이컨, 12시간 양지머리, 부드러운 계란, 파 찐 파, 바게트, 손으로 자른 국수)를 주문하여 그의 판결을 통과시켰고 저는 흥미로운 뇨끼 를 먹으러 갔습니다.($19 – 문어 볼로네제, 사프란, 바삭한 감자 껍질, 석류, 회향 잎). 말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곳 사람들이 해석한 전통적인 베트남식 쇠고기 국수에 우리는 놀라울 정도로 깊은 인상을 받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집에서 또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과장된 버전을 포함하여 너무 많은 변형으로 자라면서 우리를 실망 시켰을 것입니다. 국수는 너무 부드럽고 모든 재료가 산만 해졌습니다. 국물은 우리에게 pho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것은 공정했지만 $ 14 그릇은 아닙니다. 그러나 레스토랑은 내가 감히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고 최고의 뇨키를 먹었을 때 구속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재료로도 보완되지 않았지만 메뉴 목록에서 궁금했던 모든 것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뤘습니다. 누가 문어 볼로네제를 생각했을까요? 사프란은 접시에 아름다운 색상을 부여하고 밝은 빨간색으로 뒤덮이고 석류 씨의 과즙이 풍부하며 바삭한 껍질은 부드럽고 푹신한 파스타 물기에 완벽한 질감을 더했습니다. 정성껏 준비하고 조리한 요리였습니다.

우리 그룹의 다른 사람들은 Chilled Farmers Noodles ($14 – 반숙 계란, 표고버섯 튀김, 구운 김치, 콩나물 나물, 도쿄 네기, 집 삼발, 차가운 토마토 다시, 타피오카 국수), Kiawe Grilled Chicken ($23 – 향신료와 야자 설탕, 치킨 크랙클린, 계란 후라이, 치킨 지방 쌀, 허브 샐러드로 절인), 그리고 모두가 엄청나게 즐겼던 7곡 리조또 (23달러 – 화이트 트러플 오일, 까맣게 오이, 마이다케 버섯, 쇠비름, 마스카포네). 이 시간 동안 Duc와 나는 Pandan Jasmine Iced Tea ($3)와 Coconut Horchata ($4)를 마셨습니다. 이 두 음료는 상쾌한 차나 달콤한 크림을 원할 때 적극 추천하는 음료입니다.

그럼 이렇게 찬란한 밤을 어떻게 마무리할까요? 물론 약간의 디저트와 함께! 달콤하고, 짭짤 하고, 크리미하고, 차갑고, 따뜻하며, 식물성 및 약간 시큼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놀랍도록 균형 잡힌 접시에 캐러멜화된 아보카도 케이크 ($9 – 현지 꿀벌 꽃가루, 딸기, 완두콩 순, 옥수수 젤라토)를 사용해 보세요. 오늘의 수제 소프트 아이스크림 ($5) 을 드시고 싶다면 저희처럼 판단을 드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갔을 때 스타프루트와 딸기를 곁들인 소프트 서브 파르페 ($7.50 – 오늘의 집에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네덜란드 코코아 케이크, 제철 과일)로 더 많은 것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디저트 애호가를 위한 유형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의 모든 기대가 충족되었습니까? 충분히, 나는 말할 것이다! 이 레스토랑이 팝업 디너에 대한 그러한 수요 이후에 빠르게 오프라인 매장이 된 이유는 이치에 맞습니다. 현상 유지보다 더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영감을 받은 요리를 선보이기 때문에 전형적인 호놀룰루 레스토랑의 경우 확실히 이상점입니다. 모험을 찾고 있다면 이곳이 섬의 명소일 것입니다! Duc Duong

간이식당 – 돼지와 여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