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타하 아일랜드 리조트

르 타하 아일랜드 리조트

르 타하 아일랜드 리조트

Le Tahaa by Pearl Resorts는 진정으로 독특하고 실용적인 곳입니다. 우리는 최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여행에서 이 폴리네시아 보석을 경험할 기회가 있었고 그 장관은 우리의 숨을 멎게 했습니다. 보라보라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있는 이곳 은 프렌치 폴리네시아 관광의 상업화된 심장부와는 거리가 먼 세상 을 느낍니다.

위치

타히티 본섬에서 비행기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한 Le Tahaa는 라이아테아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을 예약하려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Air Tahiti를 타고 Bora Bora로 가는 도중에 정차하는 RFP(Raiatea Airport)로 비행기를 타야 합니다. 이 호텔은 개인 섬에 위치하지 않지만 이 지역에서 가장 놀라운 스노클링 경험 중 하나인 유명한 산호 정원 바로 옆에 위치한 대규모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석호는 깨끗하고 고요하며 완전히 수영할 수 있습니다. 얕은 푸른 석호는 눈으로 볼 수 있는 곳까지 뻗어 있으며 손님들은 카약과 패들보드 또는 스노클링을 통해 전체 주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손님들이 럼 공장, 바닐라 공장 및 일부 상점을 포함하는 지역 섬을 탐험할 수 있는 Tahaa의 본섬에서 보트로 단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Le Tahaa의 위치는 솔직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부지 내에 다른 것이 없는 이 리조트는 이웃이나 인근의 다른 시설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낙원입니다. 보라보라가 몇 년 전에 손대지 않고 거의 개발되지 않았을 수도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로비 및 체크인 경험

손님은 Le Tahaa의 대표가 Raiatea의 공항에서 맞이하고 대기중인 보트로 신속하게 안내됩니다. 보트에 도착하기까지의 전체 과정은 약 10분이었고 일단 우리가 짐을 찾으면 우리가 방에 있을 때까지 그것을 다시 볼 수 없었습니다. 보트를 타는 데 약 20분이 소요되며 우쿨렐레를 연주해 준 호텔 담당자가 물과 음악을 제공했습니다. 보트 타기는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음악과 함께 마법 같았습니다.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세 그룹은 로비에 착석하여 과일 주스로 체크인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이동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곳에서 로비 경험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모든 사람을 체크인하는 직원은 단 한 명뿐이었고 속성, 호텔, 활동 또는 편의 시설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하는 직원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든 엄청나게 느리지 만 약간 서두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체크인하는 Max의 생일이기도했지만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할 때 직원들에게 상기시켰는데도 “오케이” 라고 하더군요. 솔직히 좀 이상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 20분 후에 우리는 우리 빌라로 안내되었습니다.

체크인하는 사람 외에 다른 사람이 있는 경우 약 15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로비 자체는 아름답고 고요하며 놀라운 조각품과 물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것은 낭만적 인 정글 오아시스처럼 느껴졌습니다.

객실

Le Tahaa는 숙박과 관련하여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현재 여러 비치 빌라를 개조하고 있으므로 이 리뷰에서는 수상 옵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주로 해변을 향하거나 다른 방갈로와 함께 U자 모양으로 되어 있는 표준 수상 방갈로가 있습니다. 해당 객실 범주에 들어가려는 경우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방갈로의 모든 인테리어는 동일하며 업그레이드 중인 뷰만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보고 계신다면 일몰전망이나 보라보라전망 중 하나를 보고 계십니다.

우리는 Bora Bora보기로 예약되었고 환상적이었습니다. 보라보라 뷰 객실은 멀리 오테마누 산의 액자 뷰 앞에 서 있는 작은 전용 모투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객실 004-007은 이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하는 최고의 옵션입니다. 우리는 방 001에 있었고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었지만이 방은 해변, 바 및 레스토랑쪽으로 기울어지기 때문에 전혀 개인이 아닙니다.

가장 프라이빗한 방을 원하신다면 선셋뷰를 추천합니다. 이들은 호텔의 중심에서 더 멀지만 섬의 조용한 쪽에 있기 때문에 훨씬 적은 수의 스노클링과 구경꾼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약 969평방피트이며 전망을 바라보는 멋진 그림창이 있는 킹침대가 있습니다. 친절한 침대 뒤에는 더블 세면대, 보트 모양의 깊은 욕조(1인용에 적합), 샤워 시설 및 별도의 화장실이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욕실은 침실과 완전히 닫힐 수 있습니다.

트윈 침대가 있는 소파가 있는 작은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최대한의 편안함을 위해 창가 앞 좌석 벤치에 쿠션을 추가하면 좋을 것입니다.

외부에는 지붕이 있는 파티오와 2개의 긴 의자가 있는 라운지가 있는 대형 테라스가 있으며 석호로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티오는 매우 사적입니다(001호실과 해변을 마주보고 있는 몇 가지 표준 수상을 제외하고).

그들은 욕실에 바디 오일, 샴푸, 바닐라와 타히티 꽃인 티아레로 만든 바디 워시를 포함한 자체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약간의 새로 고침을 받았으며 스타일은 매우 소박합니다. 쿠션과 편안한 구석이 부족하지만 우리는 타히티 스타일과 아름다운 숲과 자연 요소의 사용을 좋아합니다. 또한 침대에 내장된 유리 바닥 테이블이 있어 놀라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프렌치 폴리네시아에 오면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진정하고 진정성 있고 친절한 환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은 당신을 보고 이야기하는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만난 가장 좋은 사람들 중 일부는 프렌치 폴리네시아에 있었고 Le Tahaa 직원은 정말 집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줍니다. 특히 식당 직원과 벨맨은 이 호텔의 진정한 보석이자 자산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선호하는 음료가 무엇인지 기억하고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와 운영에는 특히 손님 문제 또는 기대치를 다루는 것과 관련하여 약간의 세련미와 진정한 고급 교육이 부족합니다. 상황이 상당히 반응적인 것 같고, 손님은 일이 잘못되었을 때 사과를 받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다소 어색한 “ok’s”와 ” we’ll look it’s’입니다. 이 속성의 흥미로운 기회 영역은 특별한 경우를 보다 적극적으로 축하하는 것입니다. 결국, 그러한 이국적인 목적지에 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일, 기념일 또는 신혼 여행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만난 사람 중 누구도 자신의 특별한 날에 대한 언급이나 방에서 선물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내가 의식할 영역이다. 특별한 행사를 축하하는 경우 사전에 알리고 숙소에서도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대면해서 언급한다면, 그들은 적어도 저녁 식사나 그와 유사한 시간에 장식된 테이블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맥스의 생일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때(스태프의 생일 축하 소원도 없었음) 호텔에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다음 날 밤 과수정에 대해 약간 지나쳤지만, 우리는 그들이 경험을 수정하려고 노력했다는 점에 감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과의 친절하고 진정한 상호 작용은 우리가 이 호텔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식사

Le Tahaa에서의 식사는 우리 숙박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Relais & Chateaux 호텔은 요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숙소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와이키 누이는 숙소의 메인 레스토랑입니다. 하프보드 패키지가 있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에서 아침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로비 위 2층에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는 오믈렛, 팬케이크, 와플, 빵, 향토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코코넛과 아몬드와 같은 다양한 우유 대체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이 항상 준비되어 있으며 뷔페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의 주스를 ​​가지고 있지만 머무는 동안 해독이나 녹즙이 없었습니다.

저녁 식사로 Hawaiki Nui는 해산물, 고기 및 파스타 요리로 구성된 훌륭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음식은 맛있고 신선하며 현지에서 그날 잡은 해산물을 맛보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는 신선한 코코넛의 석호 물고기였습니다.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저녁 식사 경험은 타히티 댄스 쇼와 뷔페였습니다. 저녁 내내 진행되는 쇼와 마찬가지로 음식의 품질과 선택은 탁월했습니다.

Ohiri는 세트 시음 메뉴를 제공하는 미식 레스토랑입니다. 이번에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약 $140, 추가 요금으로 식사가 포함된 경우 $70 정도입니다.

룸서비스뿐만 아니라 풀 바, 티키 바도 제공합니다. 풀 바에서는 매일 해피아워가 있으며 티키 바에서는 화요일 6시부터 9시까지 해피아워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과 음료의 품질은 매우 높았고 모든 유형의 다이어트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시설

Le Tahaa에는 숙소의 소박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놀라운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 수영장과 레스토랑이 딸린 풀 바가 있어 많은 손님들이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륙 연못 위에 마사지를 제공하는 멋진 스파가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기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호텔에는 2개의 상점도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를 떠나고자 하는 경우 탐험을 가실 수 있도록 본섬까지 셔틀을 운행합니다. 이것은 여전히 ​​대부분의 여행을 수상 방갈로에서 어슬렁어슬렁 거닐면서 보내면서 현지 문화와 섬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바구니 짜기나 화관 만들기와 같은 그룹 주도 활동은 많지 않지만 호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유료 여행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활동에서 일부 지역 파트너와 함께 일합니다.

숙소의 모든 시설의 하이라이트는 산호 정원입니다. 산호 정원은 일반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수족관보다 더 많은 물고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우 날카로울 수 있으므로 물 신발을 가져 오십시오. 당신은 본질적으로 호텔 건너편 정원의 꼭대기까지 섬의 길을 걸어갑니다. 일단 물에 들어가면 산호 정원을 통해 단순히 떠 있고 수천 마리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스타일

숙소의 스타일은 소박하고 가정적이며 타히티 스타일에 매우 전통적입니다. 우리는 천연 나무 요소, 전체 예술 작품 및 객실 구조에 자연적인 특징을 통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욕실의 장식된 도어 패널은 아름답고 우아하며 전체적으로 존재합니다.

일부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편안한 쿠션과 같은 고급스러운 안락함은 그리워하지만 객실과 시설은 전반적으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전체

전반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호텔에 준 최고 등급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오테마누 산(Mount Otemanu)의 장엄한 전망과 깨끗하고 조용하며 완벽하게 완벽한 푸른 석호 사이에 있는 르 타하(Le Tahaa)의 눈에 띄는 아름다움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Le Tahaa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르 타하 아일랜드 리조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